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소소한 일상

[그랜드카니발리콜] 기아오토큐 신림서부점

728x90
반응형
'귀하의 자동차는 간헐적 에어컨 응축수 누수로 조수석 플로워 콘솔내부 릴레이박스에 수분 유입시 전기적 쇼트에 의해 화재발생 가능성.. '

얼마전 받은 리콜 고객통지문..
화재위험이라니! 

회사에 같은 차량을 소유한 선배는 실제 조수석쪽이 에어컨이 안나오고 송풍만 된다며 이상증세가 있었다며  다행이 큰문제 발생전 조치를 받았다

소방재난본부에서 차량화재 조사중 그랜드카니발에서 차량결함으로 인한 화재발생원인을 밝혀냈다고한다.

우리차는 큰문젠없었지만 화재와 관련된 일이니 휴가기간중 후다닥 다녀왔다

 
휴가임에도 불구하고 7시20분에 일어나 신림 롯데시네마에서 조조영화를 보았다. 
아기와 엄마가 자고있을때 모든일을 마쳐야하니!

영화끝나자마자 제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신대방역 근처에 위치한 신림서부점!

 

아담하다.. 대기실인데 1인쇼파 2개가 있다. 앉아서 맞은편 찰칵..

앉아서 옆으로 찰칵..
3대가 들어가는 정비소인데 오전이라 그런지 아무도없다.

일단 도착해서 저기에 차를 주차했는데
그냥 그자리에서 작업해주셨다.
조금 앉아있다가 스윽 가서 구경이나 할랬더만 끝...

10분안에 끝난듯하다.. 불량사항없고 릴레이박스 보호커버 장착했다고 한다

대기만 없음 금방 끝나는작업이니 해당차량이 있다면 언능 리콜받는게 좋을듯하다.

대상차량은 05년 6월10일부터 14년4월11일 제작된 그랜드카니발

점검받고 안전운전합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