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사용해본것

페이유에 스니커즈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전에신던 하얀색 스니커즈를 버리고 한동안 신발사야지 사야지 한지가 벌써1년..

그렇게 꾸밈에 능숙하진 않지만 하얀색 스니커즈 하나정돈 있어줘야 입고나갈 옷 선택에 도움이 될듯하여 신발하나 주문했다.

사실 페이유에 브랜드를 잘 알지못했는데 알고보니 꽤 오래된 브랜드라고 한다. 상하이에서 1920년도에 나왔다고! 지금은 프랑스판 중국판 있다는데...

이번에 구매한건 중국판 페이유에 FY331모덴!

큐텐어플 한번 들어가봤다가 우연히 발견!  가격도저렴하고 구매평도 좋다.
싸다보니 안이쁨말고라는 생각으로 걍 구매..

박스로 왔다 근데 그냥 신발박스 두개 테이프둘러서 송장붙어서 왔다ㅋㅋㅋㅋ 머 찌그러진곤없이 상품하자없이 왔으니 걍 좋게 넘어간다.

큐텐직구시켜보면 이쁘게 안전하게 온다는 느낌은 그닥 들지않는다ㅋㅋㅋ

생산일자를 찍어놨는데..  저거야 도장찍음 그만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ㅎㅎㅎ믿을순없지만 3달전 생산됬군요.

거의첨인듯.. 커플운동화라니! 연예부터 결혼까지 월드컵을 3번(4년마다 하죠 월드컵..)은 더 봤는데ㅋㅋ 똑같은걸 산적은 없다. 커플로 한거라곤 핸드폰! 핸드폰은 늘 같은모델로 했었지ㅋㅋ

비오는날 더이상 미끄러지지 않겠지?
고무밑창이라 든든하다.


오리지널보단 깔끔하게 생겨서 선택했다.
그리고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마감처리도 깔끔한편이다. 보통 싼 신발들은 밑창과 신발접착부에 본드자국도 있고 할텐데..마감이 깔끔!

군대에선 혓바닥이라고 했는데ㅋㅋ안쪽으로 말려들어가거나 삐뚤어지지않게 잘 잡아주는듯 하다.

그리고 제일중요한건 편하네?!
밑창이 딱딱하지않고 폭신하다. 스니커즈치고 착화감이 부드럽다. 아 이게 100년가까이된 신발의 노하우인가?!

집에서만 신어봐서 나가봐야 알겠지만. 가성비로는 착하다! 깔끔한 마감과 편한착화감! 가성비를 말하는 이유는..

한켤래 13,600원이고 배송료가 7800원인데 그래서 두켤레샀다
다합쳐봐야 35,000원 정도니깐..

근데 사보니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다.
이번엔 잘샀다고 칭찬까지 받았다!

페이유에 직구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