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사용해본것

코끼리 보조배터리 구매사용기

728x90
반응형
장시간 지원근무를 나가게 되었다. 오후네시까지 가서 다음날 아침6시까지?

구매한지 1년차 갤럭시S8 . .  배터리가 버텨주지 못할듯하여 급하게 보조배터리를 알아보게 되었음.

집에 예전에 쓰던게있었지만 배터리란게 소모품이다보니 새로 하나 구매를 해야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샤오미를 살까, 나름 가성비좋은 코끼리를 살까 고민고민했다.

도시 이름을 담아 열가지컬러로 나온 코끼리 보조배터리 S팩 시티에디션을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독도네이비!
평창화이트니 여수오렌지 여러색이 있는데 네이비가 제일 끌렸다.

평창은 동계올림픽때문인가?  화이트라고 하고 보성그린은 녹차밭때문인듯ㅋㅋ 서귀포옐로우도 그런의미인것 같다.

우리나라 도시의 이미지를 컬러화해서 나온게 끌렸다.  그중 선택한 독도네이비!

구매시 변환젠더는 C타입으로..
기본 5핀케이블이고, 젠더를 꽂아야한다..

오픈글씨가 있어 열었더니...

보조배터리가 보이지만...

꺼내려면 결국 위로..ㅋㅋ
나름 자석까지 붙여놓고 그럴싸하게 제품포장해놨다 ㅎㅎ
하지만 꺼낼땐 위로...

지극히 중간사이즈의 남자손이다.
사이즈는 이정도?! 
두께가 완전 얇은건아니지만 10000mAh 치곤 준수하다는 생각이 든다

촉감이 아주 부드러워 맘에든다. 가볍고 그립감이 굿이다 굿.

5핀 케이블을 쏙 뽑아서...

젠더에 쏙 넣으면..

C타입 충전케이블 완성!


다쓰면 젠더는 제자리. 케이블도 제자리.


샤오미도 써보고 코끼리 예전하얀색으로 생긴것도 써본적이 있었는데

샤오미보다 끌렸던건 컬러와 그립감,
그리고 케이블관리의 편의성이였다.

길지않은 케이블로 선 꼬일일 없고, 뒷정리도 깔끔하고, 케이블을 잊어버릴일이 없다는 점.. 젠도도 함께 보관이 된다는 점!

보조배터리야 소모품이기에 충전방전이 반복되면 성능은 샤오미나 코끼리나 저하되는건 매한가지라 생각든다.

가격부분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깔끔했던 코끼리보조배터리 독도네이비!

2만원 초반으로 구매했던것 같다.


근디 공식홈에서 살껄했다.. 내가구매한 쇼핑몰에서 배송이 늦어.. 지원근무 오후4시까지 갔는데 배터리는 그날 오후5시에 왔다는건 안비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