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방문해본곳

[이태원]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사용가능 맛집 "중식당 자리"

728x90
반응형

작년 3월쯤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이 발행되고 그 당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했었다.

용산구 전체가 되는 게 아니라 사용처 지역이 한정적이다 보니,, 자주 사용을 못했던지라..

오늘 이 근처를 지나면서 식사를 하기로 결정~!!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은 용산구 내 6개동에서 사용가능하고..

이태원 1,2동, 한남동, 보광동, 서빙고동, 용산2가동 요 지역에서만 사용가능하다..

 

작년에 국립중앙박물관 내에 있는 경천사탑두레 식당에서도 사용가능했다~!

그리고 이번이 두 번째 사용인데... 24년 3월까지 사용기한이라는데.. 서둘러 사용해야... 한다.

 

상 호 : 자 리
주 소 :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5
영업시간 : 11시~21시(15시~17시 브레이크타임/토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 차 : 주차공간 없음, 옆 한강진공영주차장 이용 

한남동 중식당 자리는 쪼금 구석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옆 건물 공사 중이기도 하고 가는 길은 머 정돈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서 알아서들 잘 찾아오는 거 같다.

서울페이 가맹점 검색하다가 중식당이라 와봤는데 수요미식회도 나왔나 보다.

아직은 남아있는 크리스마스 조명, 층고가 높은 편이다. 들어와 보니 가게가 큰 편은 아니다.

홀크기가 20평대? 정도 되는 듯하다. 사람 붐빌 땐 자연스레 줄 서서 먹는 집일 것 같다.

우리는 일요일 2시 반쯤 방문했었고 웨이팅 없이 잘 들어왔다.

주차를 하고 오는 동안 대표메뉴라는 목화솜탕수육과 짬뽕, 그리고 볶음밥 주문을 해놓은 상태

주차장이 없어 아쉽다. 바로 옆 한강진역공영주차장 경우 1시간 4800원으로 공영주차장 치고는 가격대가 있는 편.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목화솜탕수육.. 똥글똥글 탕수육은 첨 본다.

일반중식당처럼 소스가 섞여 나오진 않고 따로따로 나오는데,  찍먹이 더 어울리긴 하다.

그다음으로 나온 볶음밥이 나왔다. 볶음밥에 계란국이 나온다. 

짜장소스가 나온다거나 짬뽕국물이 나오진 않는다. ㅎㅎ 어차피 짬뽕은 시켰으니깐.

요기 식당의 짬뽕은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과는 다르게 아주 아주 아주 맵지 않다.

면은 특이하게 쌀국수면으로 나온다? 와이프가 쌀국수면이라서 시켰다고..

짬뽕을 매콤한 맛으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 만족을 채우기엔 매콤함은 별로 없는 듯.

매운 거 잘 못 먹거나 하면 잘 먹을 듯하다. 자극적이지 않은 짬뽕.

 

이태원상권회복 상품권이 가능한 식당으로 이태원에 놀러 간다면 한 끼 하십시오.

아이랑 가도 함께 먹을 메뉴가 있고 목화솜탕수육이라는 특이하면서 보드라운 탕수육을 맛볼 수 있다.

개인적으론 웨이팅시간 잘 피해서 방문해서 쾌적하게 드시길..

728x90